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사유리 몸매 이상민 와우

by ^*@%@@#! 2019. 10. 31.

애플힙을 과시하는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가지며 개념녀 발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일본인 출신 방송인 사유리 몸매 이상민 등 그녀에 관한 궁금증을 같이 살펴 보겠습니다.

 

사유리 나이 

 

우리에게 알려진 사유리의 본명은 후지타 사유리,사유리 나이는 79년 10월 13일 일본 도쿄에서 출생하여 현재 41살(만 40세)이며 사유리 몸매 극찬을 받고 있는 그녀의 신체 사이즈는 164cm,51kg로 알려져 있습니다.

 

청소년 시절 영국에서 공부를, 대학생 시절은 미국 뉴욕에서 공부를 한 것으로 전해져 있으며,고등학교 시절 독일로 수학여행을 다닌 것으로 보여 사립학교를 다닌 것으로 추정되어 어린 시절 부유한 환경에서 성장한 것으로 추정이 됩니다.

 

 

사유리가 한국 방송을 통해 본격적으로 알려진 계기는 KBS 미녀들의 수다를 통해서인데 당시 "순대가 좋아서 한국에 왔다"고 설명하였으나 실제는 한국인 남자 친구를 사겼으나 이별을 하면서 홧김에 한국으로 왔다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화제가 된 사유리 가족

 

이상민과의 일본 여행을 통해 장인 어른이라 할 수 있는 사유리 부모님과의 재회를 통해 사유리 가족이 한동안 화제를 받은 바 있는데 아버지,어머니,오빠가 있으며 애완견 한 마리를 포함하여 가족 구성으로 있습니다.

 

한동안 방송에서 화제가 되면서 재일 교포 아니냐는 소문이 있었으나 100퍼센트 일본인이라 밝히기도 하였으며,사유리 일본 집은 일본의 베버리힐스로 불리우는 롯폰기에 위치하여 상당히 넓고 고급스러운 맨션에 살아 화제가 되어 사유리 부친이 상당히 재력가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방송에 간혹 나오는 사유리의 집은 2012년 사유리의 부친이 돈을 보내줘서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고급 아파트에 30평대 거주하고 있는데 사유리 부친이 사위가 될 이상민에게 "빚을 갚아 줄테니 우리 딸 사유리랑 결혼하라고"미우새에서 밝혀 웃음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초기 서울에서의 정착을 위한 지원 말고는 개인적으로 돈을 벌어 생활하고 있음을 사유리가 직접 밝혔으며,미우새에 출연한 부모님의 유쾌하고 개방적인 모습이 구김살 없는 모습을 보이는 사유리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준 듯 싶습니다.

 

4차원 또는 개념녀 발언과 행동

 

4차원적인 발언을 방송에서 자주 내뱉고 있지만,방송이 끝나면 갑작스럽게 똑똑해지는 모습을 보여 주는데 약간 어눌한 한국어 발음은 컨셉이 아닐까 싶은 이유는 이상민과의 대화에서는 한국어를 너무 잘~~ 하는 어메이징한 모습도 보여 주고 있으며 개념녀로 화제를 모으는 영상에서도 한국인이라 믿을 수 있을 정도로 한국어 구사 실력이 우수한 편입니다.

 

과거 미니홈피에서 왕족발 플랜카드 옆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난 왕 쪽빠리 ㅋㅋ"라는 글을 남겼으며,방송에서 성인 배우로 한국 남성들에게 유명한 아오이 소라 섹드립을 하여 많은 남초 카페에서 한동안 화제를 모았습니다.

 

 

대한민국 페미니스타라 불리우는 단체들에 의해 저격당하기로 유명한 사유리의 거침 없는 발언에 개념녀 칭호가 붙고 있는 이유는 성평등을 강력히 지지 하지만,이중적인 페미니즘을 비판하는 것으로 자신의 미래에 태어날 딸에게 보내는 편지가 화제를 모았습니다.

 

"너가 여자로 태어나든 남자로 태어나든 성별 때문에 고난과 역경이 없길 바란다면서 너가 여자로 태어나 불리할 때 페미니즘을 외치며,유리할 때 여자니까 봐 주세요"라는 비겁한 여자가 안 되도록 정말 열심히 노력할게"란 발언을 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사유리의 어록 또는 명언으로 검색창에 검색하여 보시면 그녀의 주옥 같은 일침을 가하는 개념 발언이 다양하게 존재하니 시간 되실 때 읽어 보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2008년 위안부 복지시설인 나눔의 집을 방문하여 할머니들께 일본인으로서 사죄를 하며 100만을 기탁한 것을 시작하여 2012년 3000만을 기부하였으며 CF촬영을 하고 받은 수익 전액을 기부하는 등 한국인도 힘든 선행을 베풀어 현재 일본 우익 단체에서 그녀를 몹시 싫어 한다 합니다.

 

사유리 섹.드립

과거 박명수와 TV 프로그램을 같이 하면서 성형외과 의사를 만나 "가슴을 수박만하게 만들고 싶다"라는 발언을 하여 박명수를 당혹스럽게 한 일화와 2013년 1월 세바퀴에 출연하여 "가슴이 수박만하게 크다"라는 발언을 하여 이슈가 되기도 하였는데 후에 연예인으로 존재감을 알리고 뜨고 싶어서 그렇게 발언 하였다고 밝혔습니다.

 

 

대한민국 연예계를 통틀어 섹.드립의 황제로 불리우는 신동엽까지 곤혹스럽게 할 정도의 발언을 하여 신동엽의 얼굴을 빨갛게 만든 적도 있는데 블로그에 차마 적지 못해 패스하겠습니다.^^

 

사유리 몸매가 이슈가 되고 있는 것은 2013년 남성 잡지 맥심의 표지모델로 발탁 되면서 그동안 숨겨 왔던 섹.드립의 진수를 몸소 실천하여 큰 화제가 되었으며 이후 그녀의 꾸준히 운동하는 모습이 화제가 되었는데 특히 엉덩이 애플힙을 강화하는 운동으로 사유리 엉덩이가 연관에 같이 걸리는 것으로 보입니다.

 

사유리 이상민 대중이 바라는 결혼

 

사유리 이상민 결혼 열애 소식이 5년 가까이 연관에 걸려 있기 시작한 계기는 바로 2014년 JTBC에서 방송한 "님과 함께"라는 프로그램을 함께 하는데 컨셉이 우리 결혼 했어요와 같은 것이었습니다.

 

당시 이상민은 빚더미에서 앉아 있었으며 막 방송을 시작하려는 초기라서 터널과 같은 어둠의 속에서 힘들어 할 당시 사유리 이상민의 케미가 돋는 님과 함께의 인기를 발판으로 아는 형님을 비롯하여 다수의 예능에서 활동하면서 현재 빚을 모두 청산하는 계기가 되었으니 이상민의 입장에서는 비지니스적인 관계라도 고마운 마음이 들 것입니다.

 

2014년 8월 JTBC 님과 함께 방송 장면에서는 사유리 이상민이 합방(?)하는 상황이 펼쳐지는 장면이 나왔는데 이때 사유리의 무리하고 과감한 드립과 요구(?)에 밤새 잠을 설친 이상민은 다음 날 사유리의 넘치는 에너지에 "너 좀 릴렉스 해야 될 것 같다"라는 조언을 하였습니다.

 

 

그 이후 방송이 끝난 이후 둘의 만남이 잘 이루어 지지 않아 서운함을 종종 다른 프로그램을 통해 하소연 하였으며 아는 형님을 통해 오빠랑 만나기 힘들다와 이상민에게 여자가 있지 않을까란 발언을 하여 이상민을 당황하게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비지니스가 아니라 정식으로 둘이 사귀고 결혼해도 잘 어울릴 것 같은데라는 많은 대중들의 충고를 이상민이 과감히 새겨 들어 적극적으로 사유리를 잡았으면 하는 바람을 적어 봅니다.^^

 

애플힙 엉덩이를 가지고 꾸준히 자신의 건강미를 발산하는 사유리의 톡톡 튀는 개념 발언과 과감한 섹.드립 그리고 보이지 않는 선행을 펼치는 그녀의 멋진 행동은 1등 신부감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가져 보면서 사유리 몸매 이상민 글을 마치면서 사유리와 이상민 모두 행복한 인생을 펼쳤으면 하는 바람도 적어 봅니다.

댓글